**시설 이용 전 읽어주세요 !
※ 이용 시간 안내
- 월 ~ 금 | 오전: 09:00 ~ 12:00 / 오후: 13:00 ~ 17:00
* 이용안내사항
- 원활한 운영을 위한 미팅룸 이용 1인당(개인일 경우)/기업당(기업소속일 경우) 1달에 3회(1회 1실)로 운영합니다.
- 미팅룸은 방 마다 최대 이용 정원이 다르니 확인 하시고 예약 부탁드립니다.
(사용하시는 날 하루 전 예약 부탁드립니다. / 당일 예약은 미승인됩니다.)
- 미팅룸은 간단한 회의, 미팅 등으로 이용가능하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미승인될 수 있습니다.
※ 사용 목적(미팅,회의) 외 다른 용도(면접,행사,전시 등)로 사용 시 추후 예약 불가능
- 스타트라인의 모든 시설은 이용 시 방명록 작성 및 설문조사 참여 필수입니다.
(시설 이용자 전원 작성하셔야 합니다.)
- 미팅룸에서의 취식은 불가합니다.
- 스타트라인의 모든 시설은 반려동물 출입 금지 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 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하신 시설은 청결하게 유지(소모품 및 쓰레기 수거 원칙, 사용한 장비, 비품 등 확인을 받아 반납)하여 원활하고 쾌적한 운영이 이루어지도록 부탁드립니다.
- 시설 이용 전 1층에서 신분증과 카드키를 교환하셔야 시설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미협조시 이용 제한됩니다.)
※ STARTLINE 미팅룸 시설 소개
- TV 및 와이파이를 이용한 프로젝트 회의 및 토론 등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인원이 공동으로 이용 가능한 공용 라운지가 있어 많은 아이디어를 발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