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활한 운영을 위한 미팅룸 이용 1인당(개인일 경우)/기업당(기업소속일 경우) 1달에 3회(1회 1실)로 운영합니다. - 미팅룸은방마다최대이용정원이다르니확인하시고예약부탁드립니다. (사용하시는 날 하루 전 예약 부탁드립니다. / 당일 예약은 미승인됩니다.) - 미팅룸은 간단한 회의, 미팅 등으로 이용가능하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미승인될 수 있습니다. ※ 사용 목적(미팅,회의) 외 다른 용도(면접,행사,전시 등)로 사용 시 추후 예약 불가능 - 스타트라인의모든시설은이용시방명록작성및설문조사참여필수입니다. (시설이용자전원작성하셔야합니다.) - 미팅룸에서의 취식은 불가합니다. - 스타트라인의모든시설은반려동물 출입 금지 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 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하신 시설은 청결하게 유지(소모품 및 쓰레기 수거 원칙, 사용한 장비, 비품 등 확인을 받아 반납)하여 원활하고 쾌적한 운영이 이루어지도록 부탁드립니다.
- 시설 이용 전 1층에서 신분증과 카드키를 교환하셔야 시설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미협조시 이용 제한됩니다.)
※ STARTLINE 미팅룸시설소개
- TV 및와이파이를이용한프로젝트회의및토론등진행할수있습니다.
- 여러인원이공동으로이용가능한공용라운지가있어많은아이디어를발굴할수있습니다.